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잇푸와 노는 방법과 피드백 ㅠㅠ
    카테고리 없음 2022. 8. 27. 01:37

    잇푸와 노는 방법과 피드백 ㅠㅠ
    입제 선배님 좋아하는데 11일 전에 친해지고 싶다고 DM 보냈는데 미안하다고 TTㅠ 그 선배는 내 얼굴도 몰라.. ㅠㅠ 근데 몰라 이상형이라서 얼굴을 포기할 수 없었다. 내 수업 근처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나는 친구와 함께 있습니다 (참고로 그는 내 가장 친한 친구를 좋아합니다!! 그는 나보다 먼저 좋아했습니다)
    맨날 날 쳐다보더니 내가 쳐다보면 피하고 어느날 우리 반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더라.. 같은 층인데 이상한 포즈로 우리 반 요리하는 걸 보러 갔다고 하더라. 그리고 내가 갔으니 20초도 안되서 바로 가버렸어 ㅠㅠ 그 선배는 선생님이 맨날 이런 소리 듣겠지 후배가 좀 좋아한다고 ㅜㅜ 아마 ㅠㅠ
    그래서 요점은 내일 번호를 얻는 것이지만 너무 성급한가요? 어렵지 않겠습니까? ㅜㅜ 곧 방학이라 빨리 해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