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는 정규직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2. 01:32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동료가 자살을 시도했습니다.
    다행히 경찰은 내가 자살하려고 했을 때 동료를 찾아냈고 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동료가 자살을 시도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신랑의 부탁+직원의 태도 때문이었다.

    동료는 당시 결혼을 준비하던(동일) 예비신부가 친한 언니(동일)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전했다.
    동료의 여동생이 혼수상태에 빠진 것은 매우 불안하고 힘든 상황이었다.

    편의상
    자살을 시도한 동료
    부정 행위 신랑 b
    친한 언니 C
    나는 그것을 참조 할 것입니다

    이혼 절차의 일환으로
    누나가 혼수상태에 빠졌다
    많이 실망한 사람입니다.

    이때 직장에서도 문제가 생겼다.
    B와 C는 같은 부서에 있었고 A는 다른 부서에서 일했습니다.

    문제의 프로젝트는 A씨와 아무 관련이 없었다.
    B와 C 팀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매우 혼란스러웠습니다. 아마도 B와 C가 연예계에 몰두하면서 준비하고 있던 프로젝트를 소홀히 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재생 불가능.
    회사에 난리가 났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조금 이상하게 흘러가고 있었습니다.

    문제를 일으킨 프로젝트도 B팀과 C팀이 포함된 B팀과 C팀에서 진행됐다.
    B와 C가 속한 팀 B와 C에 문제가 있어서 문제가 아니었을까?

    하지만 사장님이 B와 C를 부르기 전에
    내가 먼저 A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런 다음 그는 A에게 프로젝트가 제대로 된 것은 당신의 잘못이고 B가 잘못된 것은 당신의 잘못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상황은 매우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A는 더 이상 제대로 된 직업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B와 C는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했지만 큰 상처는 없었고 결국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나였으면 맨정신으로 살지 못했을 것이다.
    그래도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직장 상사도 스스로 책임을 떠맡았고, 이후 두 XX는 소름이 돋았다.

    결국 자살시도.
    현재 A씨는 경찰의 진심어린 위로와 빠른 대응 덕분에 다시는 나쁘게 생각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직장에서 이것을 자세히 아는 사람은 3~4명에 불과합니다.
    사장님이 그런 말씀을 하셨지만, 사람이기에 너무 화가 나서 실수로 말을 꺼냈습니다.

    직장 상사는 어차피 직장에서 하는 일이 불미스러운 일이라 조용히 물어봤고, 이를 알고 있던 일반 직원 3~4명도 A씨가 이 사건에 대해 더 이상의 고발과 어려움을 겪지 않기를 바라며 묵묵부답이었다. 그리고 안정성이 최우선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상사는 A에게 미안하다고 사과조차 하지 않는다.

    A씨는 사과를 원하지만
    이 사람은 절대 사과하지 않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낯선 사람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에
    피해야 할 주의사항.

    이제 A씨가 다시 정상적인 생활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같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B와 C 참조,
    직장에서 상사를 보는 것이 너무 어렵습니다.
    어떡해
    그냥 닥쳐주면 안 돼?
    객관적으로 말해서 사장님 탓이 아니지 않습니까?
    뭔가 잘못되면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까?

    나도 B랑 C한테 너무 화났어
    B와 C로
    왜 상사에게 더 집중합니까?
    끈질기게 버텼던 A씨를 결국 쓰러뜨렸기 때문이다.
    이후 그는 사과 없이 자신의 행동을 합리화했다.
    제 고민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